세상스케치/º photo이야기

어제의 새하얀 세상^^

황성주털털모발이식 2016. 2. 29. 10:47



어제 새하얀 세상을 노트5로 담아 봤습니다


우리 강쥐도 덩달아 좋아하더군요~


운전하기는 힘들었지만,


그래도 마음에 작은 여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코스트코 갔다가 오는 길에...


눈이 갑자기 많이 내려 운전하기 힘들 정도 ㅎㅎㅎ


간만에 이런 눈 보네요~ ㅎ






아직 지나간 이 없는 길을 밟아 봅니다.

세상이 참 밟아 보입니다!





베란다에서 바라 본 세상~

그림같네요^^






눈오는건 좋은데,

이후 질퍽한 길과 도로때문에 ㅠ
















눈오니까 울강쥐도 좋아하네요~

활짝 열어서 세상을 보여주었습니다^^





울강쥐에게 잠시 나가서 눈밖을 거니자구 하니,

싫다고 합니다 ㅎㅎㅎ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