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형탈모·넓은이마/º 두피문신·두피관리

탈모예방을 위한 두피관리 모발관리 방법! (황성주털털 두피관리센터)

황성주털털모발이식 2022. 10. 28. 11:00

 

오늘의 황성주털털 두피관리센터 탈모 정보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탈모예방을 위한 두피관리와 모발관리 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한 사람의 두피는 건성과 지성 두 타입이 있는데요, 보통 지성인 경우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머리감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있으며, 건성인 경우는 적어도 하루에 한번 정도는 머리감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집에서 누구나 한번 이상은 샴푸를 하잖아요? 샴푸를 할 때 손톱을 사용하지 않고 손가락의 지문 부위를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 하는 느낌으로 샴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샴푸를 선택할 땐 본인의 두피 타입에 맞는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 하겠습니다. 참고로 황성주털털샴푸의 경우는 지성과 지성건성 중간 타입의 샴푸로써 식약처에서 탈모기능성을 인정받은 탈모 샴푸입니다.

 

 

 

머리를 감은 후 보통 헤어드라이어를 이용할 경우, 차가운 바람을 이용해 건조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출근시 시간이 바쁠 경우는 초반에 차가운 바람으로 건조하다가 마지막 뜨거운 바람으로 건조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그 방법이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될 수 있습니다. 선풍기 등을 이용한 자연 건조도 괜찮으나 저녁 늦은 시간에 머리를 감은 후 취취하면서 자연 건조는 도움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취침전 모두 건조시킨 후 취침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를 빗을 경우는 머리를 빗기 전 자연 건조로 말리거나 차가운 바람의 헤어드라이어로 하는 것이 좋으며, 빗이 굵고 넓으며 끝이 둥근 빗을 사용해 머리 뿌리에서 끝까지 부드럽게 천천히 빗어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누구나 알고 있듯이 우리네 모발은 단백질 덩어리인 케라틴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어서 모발내 영양을 충분히 주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 육류, 계란, 멸치, 콩 등 비타민 A와 D 등을 균형있게 섭취해 주는 것이 탈모예방에 도움될 수 있습니다.

 

이제 10월 늦가을입니다. 사계절중 탈모가 가장 심화되는 계절이 가을과 늦가을인데요, 우리네 모발과 두피에 관리를 조금 더 신경써주신다면 탈모예방과 탈모방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사역 두피관리센터인 황성주털털 두피관리센터의 탈모 모발 두피관리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