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스케치/º 맛집·멋집

춘천 우미닭갈비 본점 다녀왔어요~

황성주털털모발이식 2015. 12. 7. 18:56


아래 포스팅은 여행중 다녀온 맛집 포스팅입니다. 


댓가성 없이 작성된 포스팅임을 알립니다.



남이섬을 온김에, 춘천 닭갈비가 드시고 싶다는


어머님 말씀에, 곧장 춘천으로 향했어요~


춘천하면 닭갈비이고,


닭갈비하면 우미닭갈비 본점이 아닐까 해서


명동으로 향해서 우미닭갈비로 향했습니다~


역시!!! 최고!!!


사람도 진짜 많구요~~~~~~~~~~


명불허전!!!!!!!!!!!




강원도 춘천시 조양동 50-5


033-253-2428









춘천 명동 거리네요^^






명동닭갈비 골목으로 진입해야지요^^







춘천 명동닭갈비 거리네요^^








우미가 보입니다~








우미닭갈비 본점이랍니다








서울에서 춘천 명동오려면


날 잡아서 와야 된답니다^^








반갑다 우미닭갈비^^








왜이리 기분이 좋은걸까요? ㅎㅎㅎ








무한도전 멤버가 와서 더 유명해졌지요?








굉장히 넓은데 사람들로 바글바글됩니다~








친절한 사장님께서


저희 9명 왔다 하니,,,,,


4인분, 3인분 시키시고, 볶음밥 볶아드시면 될 것 같다고~


역시 양을 푸짐하게 주시더군요^^


서울에 비해 양이 엄청나게 많은거 같음








춘천에서 닭갈비를 먹으니


더 맛있는 듯 합니다...








볶음밥~ 캬~~~~~~~~~







마무리는 막국수로!!!


우미닭갈비 본점 가 보세요^^


LIST